솔루션에서 상품등록이나 게시판 사용 시 웹에디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 현상은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가 11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면서 호환성에 따른 문제가 발생한 것이며,호환성 보기 설정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.
※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을 모르겠어요
1. 간편 확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이 보인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을 사용중입니다.
2. 정확한 버전 확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[도움말 > Internet Explorer 정보]를 통해 정확한 버전 확인이 가능합니다.
|
1. 호환성 보기 설정 메뉴 선택 [도구모음(톱니바퀴 아이콘) > 호환성보기 설정] 선택
2. 홈페이지 등록 이용중인 홈페이지 주소 입력 후 [추가] 버튼 클릭 ※ 추가 후 닫기 버튼을 눌렀을 때 홈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.
|